정상체중 계산기 표준체중 확인 사이즈코리아

헬스장에 운동하고 나서도

체중기에 올라가고

목욕탕에서 목욕하고 나서도

체중기에 올라가는데요




사실 다이어트에 체중을

자주 확인하는 습관은 좋지 않다고 해요

그래서 표준체중과 정상체중만 계산기로

알아보고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상체중 계산기와

표준체중 확인 하는 법을

사이즈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알려드릴게요

사이즈코리아로 검색을 하면

한국인 인체치수 조사라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정부에서 만들어 운영하는 곳 같네요




비만도계산기 표준체중계산기와 다른 점은

내 키와 몸무게가 몇%, 어느 부분에

분포되어 있나도 알 수 있어

참 좋습니다

한국인의 다양한 인체 표준체중과 체형을

측정하고 알아보는 곳인 가 보네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나의 체형 알아보기를 누르세요

나의 체형 알아보기 정상체중 계산기면서

표준체중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름과 성별 연령 키 몸무게를

입력하라는 칸이 나오네요

이름은 아무렇게 입력해도 됩니다

저는 정상체중 계산기에 

말뚝이로 입력해 보았는데요




성별은 남자 연령은 20세 ~24세

키는 175cm 몸무게는 80kg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요

오 이런 중도비만이네요

BMI 체질량지수 26.12로 저체중, 정상,

과체중, 중도비만, 고도비만 중

중도비만입니다

하지만 BMI가 항상 맞는 부분은

아닙니다

개인의 근육량과 지방량 등 개개인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하나의 참고할 부분이니

명심하시구요

 이상 정상체중 계산기와 표준체중 확인을

사이즈코리아에서 하는 법을

알려드렸어요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 간단한 설치하기

-티머니 청소년 등록 교통카드 할인

-sk상품권 사용처 알아보자

-다양한 롯데상품권 사용처 알아봅시다

-영어 문법 검사기 사용하자

-아파트 기준시가 조회 열람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