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효능 다이어트 칼로리

주로 앉아서 근무하거나

공부해야하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활동량이 적어

살이 찌기 마련인데요




제가 다이어트를 한창 할 땐

아침에는 사과를 하나 껍질 째 먹고

영양보충을 위해

점심은 밥양을 반으로 줄여서 일반식사

저녁은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그리고나서 새벽에

공복 유산소 운동 1시간을 하고

저녁 유산소 운동 1시간 했습니다

그랬더니 하루에 500g ~ 1kg씩

쭉쭉 빠졌어요

그런데 좋은 다이어트 방법은

아닌 것 같아요

입술이 하얗게 뜨고 주변 분들이

몸이 안 좋냐고 물어보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7~80년대엔 바나나가

 일반 서민들이 구경하기도 힘든

귀한 음식이었는데요

요즘은 수입도 활발해 아무데서나

흔하게 보는 과일이죠

이번 다이어트엔 한끼를 바나나 + 우유로

도전 해볼까 하는데 좋을까 몰라요

바나나 먹으면 나한테 반하나? 같은 

재미있는 말장난처럼 슈퍼푸드 바나나

다이어트에 좋고 피로회복하는 데도 좋고

바나나의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바나나란?

바나나나무입니다

처음 보신 분들 많죠?

볼 일이 없는 나라니까요

바나나는 열대~아열대 지방 

10도 이상의 온도에

재배되는데 1980년도부터

제주도에서 재배를 했대요

심은 후 1년이 지나 꽃이 피고

열매를 맺기 시작합니다




잎이 일정수에 도달하면

1년 내내 꽃이 피고 열매를 맺습니다

탄수화물 25%,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하고 100g당 92kcal 의

칼로리라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포만감을 느끼게하고 당분, 열량을

공급해주는 맛있고 유용한 과일입니다

대부분 날로 먹고 삶거나, 기름에 튀기거나,

굽거나, 심지어 쪄서먹기도 하는

슈퍼푸드 바나나입니다

바나나의 효능과 다이어트

◎ 피부미용 & 변비

바나나는 식이섬유질인 펙틴이

풍부해서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줘요

변비를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바나나는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 스트레스 해소 & 다이어트

앞서 말했듯 바나나는 100g 당

92kcal의 낮은 칼로리를 가져서

포만감을 느끼게 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효능이 있어요

그리고 바나나는 사람이 행복함을 느끼게

만드는 세로토닌을 생성하는 효능이

있어 스트레스, 심리적 불안한

상황에 있을 때 먹으면 좋아요

◎ 성인병 예방 & 위궤양

바나나는 위 점막을 보호해

위궤양에 좋은데요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 배출하는 것을

돕는 바나나는 고혈압, 심장병,

혈관계통 성인병을 예방해 주는 효능도

있습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배고플 때마다 하루에 바나나를 하나씩

총 6개를 먹는 방법이 있지만

원푸드 다이어트라 영양 불균형을

만드는 점이 있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아침식사나 한 끼 정도 흰 우유 한 잔,

바나나 하나로 섭취하며 포만감을

느끼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아요

서인영이 이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으로

2개월에 5kg 감량을 성공했다고 하죠?

이상 바나나의 효능 칼로리 다이어트를

위한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바나나의 효능과 

다이어트법을 요약해보면

1. 변비와 피부미용에 좋다

2.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해소

3. 위궤양과 성인병 예방

4. 아침 식사로 흰 우유 한잔과

바나나 한 개 또는 틈틈이

배고플 때 바나나 하나

-칼무리 컴퓨터 화면캡쳐 프로그램 무설치 다운로드

-신선초 효능 항암 당뇨 피로 예방

-원룸 반포장 이사 끝낸 후기 이사방법 설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환불 유효기간

-꼬막 효능 부작용 맛있는 제철음식 다이어트

-예쁜여자 특징 피부 예뻐지는 습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