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값 계산기 체크해보자

요즘 저유가 시대라 기름값에 대한

부담감은 크지 않은 편인데요




몇년 전 기름값이 고공행진을 해

2000원을 막 넘어갈 때는

자동차 타고 잠깐 바람쐬러

나가는 것도 부담이었어요

그래서 기름값이 휘발유보다 싼 경유차로

갈아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클린디젤이라고

해서 나라에서도 장려하고

각광받는 경유차였는데

요즘 고등어부터 경유차까지

미세먼지 때문에 말이 참 많아졌네요

그래서 기름값을 계산할 수 있는 계산기를

알려드릴테니 체크해 봅시다

요즘 셀프주유소도 참 많아져서

기름값 부담이 덜해졌는데

그래도 유류비 계산도 해보고

기름 한 방울 안 나는 나라라

기름값이 언제 또 변동될 지 모르니




기름값 계산기를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겠죠?

기름값 계산기를 이용하러 갑시다

네이버 화면에서 지도를 클릭하세요

네이버 지도입니다

저기서 길찾기를 

누르세요

아무렇게 예를 들어 볼게요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대법원을

출발지로 정하고

도착지는 땅끝마을로 합시다

그리고 길찾기를 눌러보세요

네이버 지도는

경부고속도로 등 경로안내와

통행료, 택시비에 대해

알려줄 뿐만 아니라

기름값인 주유비 계산기 역할도

해 줘요




주유비가 47000원 정도 나왔네요

그리고 저기 느낌표를 누르면

소형차 중형차 대형차 사이즈

기준과 휘발유 경유 LPG 등

기름 종류에 대해서

연료비 계산이 가능해요

요즘 휘발유가 1L에 1417원 정도 하네요

연비는 12km 소형차 기준으로

저렇게 요금이 나오네요

여기서 차종 유종 연비 설정이 가능해요

연비는 차량마다 다르니 그대로 두고

연료를 LPG로 바꿔볼까요

LPG로 바꾸니 기름값 계산기가

707원/L 거의 절반으로

줄어드는 것을 체크해 주네요

이상 기름값 계산기 사용법과

각종 연료별 기름값 체크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자동차세 조회 계산기

-주휴수당 조건 체크하자

-워크넷 직업적성검사 심리검사 당장 해보자

-헌혈 나이제한 몸무게 조건

-택시비 조회 요금 계산기로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