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요즘 날씨 참 덥죠?

시원한 수박이나 아이스크림 생각이

나는 폭염이네요




전 가끔 파리바게뜨에 빵을 사러 가는데요

그때마다 점원이 회원카드 있으세요

물어봐도 없다고하고 적립 같은 거 안하고

그냥 왔는데요

지금 알아보니 조금 후회가 되네요

포인트 적립해봐야 0.1% 이렇게 해줘봐야

번거롭기만 했는데 해피포인트 카드는

조금 다르네요

오늘은 해피포인트 사용처와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해피포인트 사용처는 이벤트/혜택에

있는 줄 알고 좀 두리번거리면서

찾았는데 소개에 있네요

적립혜택과 제휴사 혜택, 생일쿠폰,

브랜드데이, 문화헤택, 해피포인트VIP 등

해피포인트 사용처에 관한 정보가

참 다양하고 많네요




외식브랜드 알아볼게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리나스, 빚은, 사누끼보레,

잠바주스, 커피앳웍스, 타마티, 파스쿠찌,

5% 적립되구요

그릭슈바인, 디.퀸즈, 라그릴리아,

라뜰리에, 베라, 스트릿, 퀸즈파크, 패션5,

한상차림 2% 적립됩니다

더 월드 바인, 디.퀸즈 케이터링, 쁘디5

1% 적립이네요

파리바게뜨나 베스킨에서 해피포인트가 

5%나 적립되는 줄 몰랐어요

위에 설명했 듯 주로 2~5%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사용처들이에요

해피포인트 쇼핑 쪽으로 사용처를 

알아볼까요

하이마트, 더바디샵, 예스24, 해피베이비,

GS25, AK몰, G마켓 등에서

1~3% 적립 또는 15~30% 할인합니다

메가박스, 테디베어뮤지엄, 국립오페라단,

유니버설발레단, Klive 등에서

입장권과 티켓을 할인 받을 수 있네요

여행/주유 쪽에서는

롯데관광, AJ렌터카, 현대오일뱅크 등이

해피포인트 사용처입니다

키즈/게임 쪽의 해피포인트 사용처는

에버랜드, 짐보리, 키자니아 등

아이들이 좋아할 곳들이 많네요

생일쿠폰 등 생일 혜택도 있네요

파리바게뜨에서 케익 구매시 할인 혜택,

던킨도너츠에서 커피할인과 도넛 무료

혜택이 있어요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싱글레귤러 이벤트와

카페 파스쿠찌에서는 커피 레귤러 사이즈

무료 혜택이 있네요




주로 많이 이용을 하는 사람들에게

해피포인트가 생일에 축하 겸

선물을 주나봐요

해피포인트에는 브랜드데이라고 해서

파리바게뜨에서 12일에는 디저트데이,

13일에는 브레드데이로 혜택을 주는

날이 있네요

베스킨라빈스에서는 31일에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 갤런 사이즈로

사이즈업하는 이벤트가 있네요

베스킨 하프 갤런이면 정말

어마어마한 양 같아요

가끔 패밀리 사이즈를 먹는데도

많다 느꼈거든요

이상 해피포인트 사용처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스타벅스 영업시간 체크하기

-경찰 계급표 완벽정리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알아보자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체크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체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