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돌직구 1이닝 6세이브 마무리 끝판대장

오승환 선수 시즌 6번째 세이브를

달성했네요




한국과 일본에서 마무리 투수,

파이널보스라는 별명까지 얻으면서

활약하며 미국을 갔는데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라

트레버 로젠탈이 마무리에 떡하니

버티고 있어서 마무리 투수로 나오는 건

무리일 거라고 다들 예상했잖아요

하지만 너무나 잘 해주고 있는

오승환 선수를 보니 안 좋았던 여론도

자취를 감추었네요

오승환 6세이브 달성

9이닝 마무리 투수로 나왔죠

95마일 강력한 돌직구




끝판대장이 뉴욕메츠를 잠재워버리네요

어제 5세이브 달성 영상도 한 번 볼까요

오승환 5세이브 하이라이트

어제도 메츠를 상대로 활약을

펼쳤네요

현지 코멘트입니다

트레이드 마감시한이 다가오는데

오승환 선수로 인해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마무리 투수를

트레이드로 영입할 생각이 없다네요




이상 끝판대장 마무리 오승환의

돌직구 시즌 5세이브, 6세이브를

감상하셨습니다

-egg 파일 풀기 압축풀기

-배달 카페 차곡차곡 샌드위치 신림동 토스트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그라토 무료 멀웨어 스파이웨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하는곳 파는곳

-신림동 고시촌 중국집 차이홍 짜장면 탕수육 세트

-2016 교사 봉급표 교육공무원 선생님 월급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