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점수환산표 환산기 체크

취업과 토익은 뗄레야 뗄 수 없는

동반자 같은 관계죠?




요즘 토익개정 후 신토익으로 바뀌어서

궁금해 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토익 점수 계산을 해서 예상점수와

토익점수환산표 체크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해커스토익을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유명한 토익전문 사이트죠?

해커스 토익 LC, RC, Grammar 교재는

저도 가지고 있네요

복잡할 정도로 정보가 많아요

요즘 해커스는 공무원강의와

공인중개사 등 토익을 넘어

자격증과 취업시장의 문을 여네요




토익정보로 돌아와서

토익나눔터의 토익점수환산기를

누르시면 토익점수환산표를

알 수 있는데요

토익 점수 환산기와 토익 백분율 분석기

두 가지가 있네요

사용해 볼까요?

틀린 개수 입력을 해 봅시다

리스닝 10개 리딩 5개

와 누군지 모르겠지만

정말 영어 잘하는 사람일 듯

결과보기를 눌러 봅시다

토익 점수 환산표가 체감 난이도에 따라

상 중 하로 나오네요

930~890점 고득점이죠?

이번엔 토익 백분율 분석기를

이용해 봐요




예상 점수를 리스닝은 400점

리딩은 450점을 입력 해 봅시다

어려운 상 난이도 일 때는 175개

쉬운 하 난이도 일 때는 181개

맞은 개수가 나오네요

이상 토익점수환산표와 토익점수환산기

체크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사용하자

-건강보험증 재발급 의료보험증 인터넷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 체크하자

-페이스북 비활성화 설정 알아보기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간단해

-신도리코 n600 드라이버 간단한 설치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