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대사량 계산기

따사로운 여름 해변의 비키니를 위하여

또는 근육질의 역삼각형 몸짱을 위하여

식단조절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때




유용한 기초대사량계산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동비만이 성인비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던데

저도 하루 빨리 운동을 하면서

이 체중을 감량해 나가야 겠습니다

BMI 계산기라는 비만도 계산기가 있지만

그것들과는 다르게

기초대사량 계산기는 하루 신체적 활동을

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계산하는 건데요




기초대사량에 활동대사량을 더하면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라고 하네요

도봉구보건소의 도봉건강이음터에서

기초대사량 계산기를 이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봉건강이음터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들어가 기초대사량 계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기 기초대사랑 계산기가 보이네요

기초대사량 1200 정도가

여자 기초대사량이고

성인남자 기초대사량은 1500 정도라고

합니다

활동량, 영양, 생리/가임일, 비만도,

복부비만도, 기초대사량, 성장그래프 등이

있네요

저 곳에서 성별과 나이, 신장, 체중을

입력하도록 합니다

23세의 160cm 50kg를 가진 여성이라고

가정해서 기초대사량 계산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초대사량이 1321.5kcal로 계산되었네요

저기다 활동대사량을 더하면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인 거

꼭 기억하시구요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될 중요한

정보입니다




이상 기초대사량 계산기를 도봉구보건소의

도봉건강이음터에서

알아보았습니다


-정상체중 계산기 표준체중 확인 사이즈코리아

-야콘 효능 부작용 당뇨 칼로리 다이어트

-살구 효능 부작용 다이어트 칼로리

-내가 건강한 이유 프로폴리스 부작용 효능 및 효과

-양파즙 효능 다이어트 당뇨 고혈압 성인병에 좋은 빨간양파즙

-토익점수환산표 환산기 체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