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리너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예전에는 만남의 장소가

다방이었다면 요즘은

카페라고 하죠?




차나 커피를 마시고 사람을 만나는 건

변함 없는데 이름만 바뀌었네요

스타벅스나 탐앤탐스, 까페베네,

엔젤리너스 등 많은 카페들이 있죠

전 개인적으로 조용한 음악이 나오면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를 좋아해요

그 중에 엔젤리너스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엔젤리너스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엔젤리너스라고

알고 계시겠지만 정확한 명칭은

엔제리너스인가봐요

angel in us 우리안의 천사?

저기를 클릭해도 되고 아니면

바로 지점안내 및 영업시간을

클릭합시다

재미있는 문구라서 캡쳐해 보았어요

천사와 커피를 마셔본 적 있나요




엔젤리너스 카페에는 천사가 있나보네요

영업시간을 가르쳐 달라고 해 볼까요?

저기서 매장명을 바로 검색하거나

시도 구군 단위로 눌러서

바로 들어가면 영업시간을 알 수 있어요

예를 들어 강동경희대병원의 엔젤리너스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저기를 누르면

오전 7시~ 오후22시로

아침7시부터 밤10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와이파이도 제공이 되고

엔젤리너스 좋아하는 분들

영업시간 잘 알아두세요




이상 엔젤리너스 영업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영업시간 체크하기

-공인 인증서 암호 찾기 비밀번호 조회 변경

-부가세계산기 부가가치세 사용해보자

-2016년 법인세율 총정리

-자동차세 조회 계산기

-LG usb 통합드라이버 스마트폰 태블릿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