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티놀 서울대본점 라면 튀김 롤 분식전문

여름도 다 지나가고 이제 미세먼지와

가을 겨울이 다가오네요




예전에 동생을 만났을 때 맛있는 것을 

먹었는데요

그것들은 다음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우선 이것부터 포스팅 해 볼까요

어제는 갑자기 순대가 땡겨

분식을 시켜먹었는데요

여러 분식집들을 보며 

눈에 띄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처음엔 라티놀이 뭘까 궁금했는데

배달 온 봉투를 보고나서 알았습니다

라면, 튀김, 롤의 줄임말이에요

핫라면, 크런치롤 반 줄, 

찹쌀순대, 쌀떡볶이를 주문했구요

포장은 이렇게 되어 옵니다

라티놀이 큼직하게 적혀있네요

리뷰들도 좋고 본점이라서 

믿고 주문했는데

참치김밥, 새우롤,

라면과 우동 등 면류와

셋트로 같이 먹는 메뉴도 있더라구요

분식점에 롤 메뉴가 있는 거죠

어릴때부터 즐겨먹는 분식의 매력은

저렴함과 간단함인데요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맛집이었어요

리뷰를 보니 롤도 맛있어보였는데

다른 메뉴들도 주문해 봐야겠어요 

김가네와 더불어 애용하고 싶은

 분식집이네요

김가네 떡국과 비빔밥이

 그렇게 맛있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지점마다 조금씩 맛이

다르더라구요




떡국에 매생이인가 김인가

 풀어놓으니 꿀맛이었고

비빔밥은 건강을 생각한 맛이었죠

배달음식은 아무래도 집밥보다는

건강에 좋지 않지만

그래도 치킨 피자보단 분식이

 더 건강음식인 것 같아요 

조미료를 감안해서도요

떡볶이, 크런치롤, 핫라면, 순대 

김치 단무지도 잘 배달되어 왔네요

저렇게 포장되어있어

흐를 염려 없고 꼼꼼한 포장이네요

그럼 이제 개봉해 볼까요?

자 드디어 개봉박두합니다 

라면은 딱봐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반면에 옆에 있는 것은 뭘까

하는 생각이 드실 것 같은데요

크런치롤이에요

 개인적인 맛으로는 불호였습니다

전 참치를 시킨 줄 알았었는데

 크런치롤을 눌렀었더라구요

제 선택미스 손가락을 원망하며

그래도 꾸역꾸역 먹어야겠죠

집에서 끓여먹는 라면과 분식집 라면의

 차이는 재료를 더 풍부하고 많이 

넣은 라면이라는 점이죠

집에서 먹을 때는

달걀, 파 하나로 끝이잖아요 

콩나물과 떡이 들어있어 참 맛있었는데요 

다른 곳에선 떡은

추가해야하던데 핫라면

 기본메뉴가 원래 이렇다는 점은 

플러스점수 주고싶구요




크런치롤은 밥알이 좀 떡진 느낌이라

 콘푸로스트를 뭉친 주먹밥이랄까.. 

개인적으론 참치김밥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그럭저럭 잘 먹었고 크런치롤은

 재주문의사는 없네요

콘푸로스트랑 밥은 같이먹는 게 아니라

따로 먹어야하는 것이에요

떡볶이와 순대죠

정석적인 조합입니다 

정석적인 맛이구요

맛있게 잘 먹어서 그냥 분식집 생각하면

 잘 드실 수 있을겁니다 

특별히 잡내가 나지도 않고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아쉬운 점은 제가

순대만 달라는 말을 안 했던 터라

 간과 내장이 다 왔거든요

다음부터는 순대만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전 순대만 먹거든요

특히 여자분들 중 분식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서울대입구역 맛집 

라티놀에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상 라티놀 서울대본점 라면 튀김 롤

분식전문이었습니다

-맘스터치 영업시간 안내

-주민센터 업무시간 총정리

-김해공항 주차장 주차요금 표 할인 알아보기

-유튜브 반복듣기 무한재생 방법 안내

-티머니 사용처 조회

-해피포인트 사용처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