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릴레이툰 웹툰 특집 작가 잭블랙 미국행 불발

지난 주부터 무한도전은

잘 나가는 웹툰 작가들과

함께 릴레이툰이라는 특집을

진행하기로 했는데요

유재석&무적핑크

박명수&주호민

하하&기안84

정준하&가스파드

광희&윤태호

양세형&이말년

이 조합으로 팀이 꾸려졌어요

하하 & 기안84 조합으로 나오는 웹툰

시작부터 정말 웃길 것 같지 않나요

저도 웹툰을 자주 보는 게 아니라

목요일 오성대 작가의 기기괴괴

금요일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

토요일 이상규 작가의 호랑이 형님

이 세 작품만 보는데요

유재석 & 무적핑크 역사 웹툰을 그리는

무적핑크라는 작가네요

저는 안 봐서 잘 모르겠어요

전에 신과 함께 라는 작품을 본 적이

있었는데 우리나라 설화 느낌을

잘 살려서 그린 좋은 작품이라는 생각을 했죠

그 웹툰의 작가가 주호민이란 사람이구나

라는 건 이번 무한도전에서 알 게 되었구요

개인적으로 얼짱에 목요일 11시만 되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로 뜨는

외모지상주의의 박태준 작가도

나오면 좋지 않았을까 싶은데

그러면 너무 외모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 되었을까요

정준하의 11년 째 장수 프로그램

식신로드가 시즌을 마치면서

사라져서 박명수가 극딜을 넣고 있는데요

식신이란 이미지조차 무한도전에서

만들어 줬으니 정준하에게도 무한도전은

부담이 큰 복덩이나 다름 없을 것 같아요

윤태호 작가는 미생 내부자들 등에서

굉장히 사회적으로 깊은 의미를 담은

작품들을 쓴 작가라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말년의 그 단순하고 이상한

그림체에 대해서 살짝 디스할 때는 

정말로 웃겼어요

윤태호 작가의 스승님이

식객의 허영만 만화가이시거든요

허영만 선생님이 이말년이 프로 만화가로

뜨는 걸 보며 펜을 놓을까 고민하셨다고...

아시다시피 이말년 작가가 그림을 잘 그리는 건

아니니까요

요즘은 웹툰이 대세라

만화가라는 말보다 웹툰 작가라는

말이 더 입에 붙네요

다음 주 예고편이네요 워터 슬라이드에서

정준하가 냉면을 먹네요

식신로드가 사라진 한 풀이라도 하는 걸까요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한도전이 LA에 잭블랙을

만나러 갈 예정이었는데

스포 때문에 취소되었다는 말은

근거가 없구요

잭블랙의 스케쥴 조정 때문이었다고 해요

전에 무한도전에 출연했을 때

빵빵 터뜨리고간 블랙이형

LA에서 과연 만나서 롤러코스터도 타고

블랙이형 집에도 놀러 갈 수 있을 지 궁금하네요

덕분에 샘 해밍턴 샘 오취리 두 샘형제는

무한도전 출연진 제작진과 함께

갈 곳을 잃었는데요

다음 주까지 방송 분량이 없어

이른 바캉스 특집으로 간다고 하는데

전 더 기대가 되네요

오히려 아무 생각 없이 본인들끼리

놀 때 더 재밌는 장면이 많이 나왔거든요

LA행이 연기되어서 항의하고 있는 멤버들

비밀유지를 위해서 희생 한 부분이 있어서

웃기기도 하지만 한 편으론 슬픈 상황이에요

요즘 광희도 명수옹의 싸대기를 날리면서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터라

예전의 걱정스런 무한도전이 아닌데요

쇼미더머니5에서 봤듯이

길의 얼굴과 노홍철의 얼굴도

한 번 쯤 보고 싶은 마음도 있네요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공연 길 매드클라운 쌈디 그레이 도끼 더콰이엇 자이언티 쿠시

-이대호 시즌 9호 10호 연타석 홈런 서비스 감독 일본 해외반응 현지반응

-신림동 고시촌 회 초밥 1인 혼자 배달맛집 쯔마일식

-신림동 고시촌 밥버거 배달 맛집 봉구스밥버거 메뉴 추천 서울대입구역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