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5 LA 예선 흑인 레전더리 티모 불참 이유

오늘 쇼미더머니5 3화는 LA지역 2차예선을

보여주었죠.

많은 사람들의 예측과 소문에 나왔듯이

슈퍼비는 LA까지 가서 예선을 참가했네요.

착한 사람이 될거라고 했죠

사람 성격 쉽게 안 변한다는데

지금까지 해 왔던 걸 뒤로하고

착한 슈퍼비가 될 수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슈퍼비 2차예선 동영상입니다.

파주의 한 폐공장에서 3차예선을

진행했는데요.

국내 진출자 37명 해외진출자 5명 계획이었으나

개인사정으로 1명이 불참했는데

그게 레전더리 티모일 줄은 몰랐어요.


중간에 꼭 야아~ 우우~이런 추임새(?)같은 걸

넣는데 참 매력있었어요.

도끼가 자기 앨범에 넣고 싶다고 할 정도로

인상깊은 참가자 레전더리 티모

불참 이유는 사람들이 추측하기로

티모가 홈리스 즉 노숙자였기 때문에

비자발급이 안 된 것 아니냐 하는 설이

가장 설득력 있게 인정 받고 있네요.

흑인은 한 명 뿐이라 더군다나 여자라

3차예선에서 꼭 봤으면 했는데

참 안타까웠어요.

3화에서 티모의 상황이나

인생에 대해서 꽤 비중 있게

다뤄졌는데 혹시나 나중에

깜짝출연할 지도 모르니 기대해봐야겠어요.

힙합은 흑인들의 음악이었으니

본토의 흑인들과 어우러져서

랩대결을 하는 것도 머지않은

미래일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중에 킬라그램이라는 

참가자도 참 인상 깊었는데

영상 띄워드릴게요.

LA지역 예선에서는 팀발랜드가 심사위원으로

합류를 했는데요.

소개를 해 주는 것보니 상당한 경력의

프로듀서더라구요.

그리고 킬라그램에게

사이먼도미닉이 푹 빠진 이유를 알겠죠?

저는 힙합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래퍼들 목소리도 랩하는 데 참 중요한

요소인 것 같아요.

그만큼 대중들의 귀에 팍팍 꽂히게

하는 매력있는 목소리

올패스를 받은 상그룹의 3차미션 싸이퍼입니다.

역시 올패스 상위그룹답게

여유가 넘치는 사람들이 많았죠

킬라그램,주노플로,플로우식

이중에 플로우식이 LA참가자 중에 압도적이었는데

우승후보인 것 같네요.

이상 쇼미더머니5 3화 LA 지역 예선과

흑인 레전더리 티모 불참이유 였습니다.

-무한도전 릴레이툰 웹툰 특집 작가 잭블랙 미국행 불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