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신청 개그맨 황마담 황승환 소울법주 사주 티켓 판매

2000년대 개그콘서트는 모든사람의

사랑을 받는 국민 개그 프로그램이었죠

맹구로 나오던 심현섭

갈갈이로 나오던 박준형

옥동자로 나오던 정종철 등등

지금은 개그 프로그램에서 잘 볼 수 없는 얼굴들이지만

그 중에 황마담이라는 유명 개그맨이 있었어요

예명은 황승환 본명은 오승훈인데

여자 분장을 하고 여자 목소리를 내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개그맨이었죠

본래 목소리는 반전으로 두껍던데 말이에요

인기개그맨을 하다 2006년 황마담웨딩이라는

웨딩 컨설팅 사업, 그 뒤 2011년 노래방 사업

그리고 사업 실패와 이혼 그리고 파산 신청까지

말 그대로 화려했던 연예인 시절을 접고

무속인의 길을 걷기로 했나봐요

(출처: 소울예언의집)

참 편안해 보이는 게 어쩌면

자기 길을 잘 찾아가신 걸 지도 모르겠네요

(출처:소울예언의집)

한 폭의 그림 같네요

왼쪽이 황승환씨고 

오른쪽이 황씨의 스승인

소울법주라는 분이래요

황승환씨의 법명은 묘덕선사

'마음의 병이나 정신의 병

 육체의 병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모두

 저한테 찾아 오셔서

답답한 마음 풀어 헤쳐 

소망 울리고 마음 부자가 되어

보세요'라고 한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점집 사주 티켓 판매 동영상도 올라왔나봐요

상담 뿐만 아니라 사주 부적이나 무속 불교와 관련된 것도

봐 주신다는 소리가 있어요

티몬에 올라와 있는 소울예언의집 소개 동영상이네요.

끝에 개그맨 활동할 당시의 유행어도

쏴 주시네요

(출처:소울예언의집)

소울법주라는 분의 방송촬영 모습이라는데

외모가 출중하시니 방송하시는 거겠죠? 

인터넷 여론은 정말 공부를 하는 사람이면

강남에서 광고찍으면서 홍보할 게 아니라

산 속에 들어가야 하지 않냐는 반응과

'외모는 이미 산신령인데?'

'돈을 벌꺼면 행사를 뛰는 게 더 빠르지 않나'

등등 부정적인 여론이 많은데요.

황승환씨는 무속인이 아니라

불교를 공부하는 선사라고 하는데

티몬에 올라온 사주 티켓이라든지

강남에 있는 점집이라든지

여론은 돈벌이용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많지만

예전부터 연예인이 무속인이 된 경우가

꽤 많아서 연예인 팔자랑 무속인 팔자가

비슷하다고들 해서 정말 무속인의 길을

걸으시는 건지 아니면 사업을 하시는 건 지

잘 모르겠네요

어떤 삶을 사시든 지 

예전의 힘들던 그런 상황을 벗어나서

황승환씨가 행복할 수 있는

삶을 사셨으면 좋겠네요


-이대호 7호 3점포 쓰리런 홈런 서비스감독 해외반응 현지반응

-제주공항 현직 경찰관 가방에서 실탄 발견 경찰 총기관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